반도건설 ‘동탄 카림애비뉴 2차’, 차별화된 상품성 ‘눈길’

기업 / 김슬기 / 2019-02-26 14:17:13
▲ ▲ 키즈카페, GS슈퍼마켓 등 대형 앵커테넌트가 입점하는 반도건설,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사진 제공: 반도건설

 

반도건설의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가 우수한 입지여건, 차별화된 상품성으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6일 반도건설에 따르면 ‘카림애비뉴 2차’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핵심 상권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SRT 동탄역 역세권에 위치해 풍부한 유동인구 확보가 가능하다. 또 인근으로 주거시설, 광역환승시설, 글로벌기업 등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가 개발되고 있어 배후수요를 대거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반도건설의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는 동탄2신도시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C-5, C-8 블록에 공급된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7.0&8.0’의 2개 단지 각각 지하 1층~지상 3층, 총 314실 규모로 구성된 단지 내 스트리트 몰 상가다.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에는 현재 대형 앵커테넌트인 히어로키즈파크를 비롯해 학원, 카페, 식당 등 다양한 업종의 점포들이 속속 입점을 하고 있는 상태며, GS슈퍼마켓도 곧 입점을 앞두고 있어 높은 집객력을 기반으로 빠른 활성화가 예상된다고 반도건설은 설명했다.

특히, ‘히어로키즈파크’는 올해 1월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에서 문을 열었으며,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어 동탄2신도시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반도건설 측은 “상가 내 주요 점포들이 입점을 하면서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를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면서 “입점에 대한 문의도 꾸준히 오고 있어 멀지 않아 상가 활성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에너지단열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